회원가입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Modetour Network UK Ltd.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SendMi 배송대행 인터넷 홈페이지(https://sendmi.co.kr/ 이하 SendMi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 해외사서함서비스 (배송대행 서비스/ 구매대행 서비스)' 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 SendMi '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 SendMi'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 SendMi'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SendMi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SendMi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SendMi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이용자가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이 SendMi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SendMi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구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해외쇼핑사이트를 통해 소개된 해외에서 구매대행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이용자가 SendMi에 수입대행을 의뢰하면 SendMi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이용자를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고 구매대행된 상품이 SendMi가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되면, 이를 SendMi 책임으로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이용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이용자가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해외주소서비스'라 함은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이용자가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SendMi이 해외에 물품 배송처로 활용될 수 있는 고유 해외주소(이하 'SendMi 주소'라 함)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SendMi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SendMi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1.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SendMi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의 체결

  1.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2. 이용자가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3. 통관대행 서비스
  4. 기타 SendMi이 정하는 업무
  5.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SendMi에 즉시 공지합니다.
  6.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7.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SendMi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SendMi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이용요금의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6조 (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이용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2. 이용자가 SendMi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SendMi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키는 순간 회사와 이용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이용자는 SendMi 물류센터에 상품을 입고시킴과 동시에 서비스를 이용함에 동의하며, 그에 따른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의무가 부여됩니다.
  3. 계약의 체결은 이용자가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이용자는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6.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7.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7조(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SendMi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1. 동물, 금, 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2.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3. 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5.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제 8조 (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SendMi'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가상계좌
  3. 계좌송금
  4.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 9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SendMi는 해외사서함과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계약을 체결합니다.

  1. 회사는 SendMi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SendMi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7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 10조 (서비스 대상물품)

 

  1. 이용자가 SendMi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하여 SendMi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면 ' SendMi' 는 이용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하고 이용자는 제8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해당 금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결제 요청일까지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이용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회사의 결제요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대금지급 확인 일까지의 기간에 대해 소정의 보관료 및 지연손해금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며, 부과된 금액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물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구매한 물품이 SendMi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까지 SendMi 서비스 웹페이지를 이용하여 배송신청서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30일까지만 해당 물품을 보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이용자의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물품도착시점에 결제요청 통지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며, 아래 4항 내지 7항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4. 회사의 SendMi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5. 이용자의 물품 입고 후 30일 내에 출고되지 않으면 31일째는 5,000원 다음날부터는 1일당 1천원씩 보관료 발생
  6. 물품 도착 전 배송신청서 미등록된 경우 물품 도착일을 기준일로 하여 30일 초과시 물품 보관료 부과
  7. 회사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자의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하여 드리기 위해서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 재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자가 구매한 물품이 SendMi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45일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9. (부분도착) 이용자가 일괄 해외배송을 요청한 다수의 구매상품 중 SendMi 주소에 일부 상품들만 도착할 경우, 도착된 일부 상품들 중 최초 도착한 상품을 기준으로 하여 45일까지만 물품들을 보관합니다. 45일이 초과한 이후,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물품 처리 안내 메일을 발송하며, 해당 이용자로부터 일주일 내에 회신이 없을 경우 해당 물품들을 회사의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10. (반송물품) SendMi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이용자의 요청으로 반송 접수가 된 상품의 경우, 회사는 반송에 필요한 제반정보를 이용자에게 요청합니다. 이때,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자료들을 즉시 제공하여야 하며, 자료들이 미제공될 경우 회사는 반송접수 일로부터 45일까지만 해당 물품들을 보관하며, 45일 이후에는 해당 물품들을 회사의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11. (파손물품) SendMi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파손되어 이용자에게 파손 안내된 물품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파손안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별도 처리 의사를 표현하지 않을 경우, 최초 물품 도착일로부터 45일까지만 해당 물품들을 보관하며, 45일 이후에는 해당 물품들을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의 배송대행지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운송물의 분실, 파손 등의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자기 또는 사용인 기타 운송을 위하여 사용한 자가 운송물의 수령, 인도, 보관 기타 운송에 관하여 주의를 게을리하지 아니하였음을 증명하지 아니하면, 이용자에게 분실, 파손 등으로 인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다만, 운송물의 가액에 따라 할증요금 또는 보험 등이 있는 경우, 이에 따라 손해배상한도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으로 운송 및 통관업무 제휴사와 정산 절차를 거칩니다.

 

제 12조 (반품 등)

 

  1. SendMi 주소에 이용자가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이용자의 해당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SendMi에 접수된 경우 해당 물품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SendMi에서 반송처리하며, 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입니다.
  2. 이용자는 SendMi 주소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물품의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물품이 한국으로 발송된 경우에는 반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물품의 한국 내 배송완료 후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비용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제 13조 (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SendMi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 14조 (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SendMi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에 대하여는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가 존속됩니다.
  3. SendMi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최초 검수시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판단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한편, SendMi는 통보받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물품을 처리하며, 해당 물품의 이상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endMi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처리비용 전액을 부담합니다.
  4. 이용자의 불법적인 행태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다면 이용자는 그 손해를 회사에 전액 배상합니다.
  5. 회사 물류센터로 하루에도 수백 건의 택배가 입출고 됩니다. 이 과정에서 물품이 회사로 입고될 때 택배사 직원들이 실제로는 회사의 입고 사인을 받지 아니하고, 입고 사인했다고 업무처리를 한 후에 배송은 제대로 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SendMi는 정상적으로 입고된 건에 한하여 상품을 책임집니다.

 

제 15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2. 성명
  3. 주민등록번호 / 개인통관번호
  4. 주소
  5. 전화번호
  6. ID (회원의 경우)
  7.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8.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9.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0.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1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1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1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1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1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17.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8.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9.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 광고, 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SendMi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타인의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의 도용
  4. SendMi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5. SendMi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SendMi을 이용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SendMi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9. SendMi의 명예를 공공연하게 훼손하며,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10. 탈세 및 관세법 위반 행위로 SendMi에 손해를 입히는 행위

 

제 18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자가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물품이 손상 또는 파손, 분실될 경우 이용자의 배송대행신청서에 기재된 운송물의 구매비용, 관·부가세 및 배송대행요금의 합산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된 이용자의 손해를 전부 또는 일부 배상합니다.
  2. 위 1항과 관련, 물품의 분실에 대하여는 해외 쇼핑몰에서 이용자에게 발급한 배송추적번호 (트랙킹번호/수령자의 서명을 요구하는 방식이어야 함)를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하고, 배송추적번호(트랙킹번호)를 이용한 물품의 추적결과, 해당물품이 회사의 물류창고에 도착한 경우에 한하여 배상합니다.

 

제 19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 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SendMi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1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사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2. 회사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영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00월 0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센드미 (이하 '회사'로 표기)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서비스 및 본인 인증

(2)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 확인,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 통계 활용
- 새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제공, 광고 게재, 이벤트, 광고 제공, 정보 제공, 회원의 서비스 이용 통계 작성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필수입력항목 :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 선택입력항목 : 영문이름, 개인통관고유부호, 연락처, 주소, 성별, 생년월일, 추천인 아이디
- 비입력항목 : 브라우저 종류, 운영체제, 검색어, 서비스 이용 및 방문 기록, IP주소, 쿠키

(2) 수집방법
-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 이벤트 응모, 생성정보 수집 도구를 통한 방법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개인정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계속 보유하나 회원 탈퇴 신청이나 서비스 중단 등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하거나 외부 공개를 막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보존항목: ID, 생년월일, 이메일주소
* 보존이유: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보존기간: 1년

또한 관계법령에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보존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 기록, IP 정보
*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3개월

필수정보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