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신청

신청서는 상품을 구매한 후 바로 작성해 주십시오!

배송대행 신청서를 미작성하거나, 상품도착후에 작성시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 주문 후에 신청서 작성이 안되면, 배송처리가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 주문건은 상품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도착후에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트래킹번호를 입력하시고, 게시판으로 입고 확인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FORM1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1. SendMi 배송대행 신청서는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바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트래킹 번호는 추후 상품이 발송된 후 확인하셔서 신청서에 추가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미등록의 경우 입고지연 및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보관기간안내- 물품도착이후 30일까지는 무료, 31일이 되면 5천원이 부과되며,
    1일 초과시 1,000원의 수수료가 추가 발생되고 이 경우 분실되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배송 신청서에 상품명, 사서함 번호, 트래킹 번호 등 필요한 정보 누락 및 표기오류에 의한 입고 지연, 배송 누락 등의 의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SendMi 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재된 모든 금액과 정보는 세관신고서에 그대로 반영됩니다.
    SendMi 에서 일체의 수정을 해드릴 수 없는 점 인지 부탁드립니다.
  4. 신청서에 상품 금액과 품목이 허위 작성으로 세관에 적발되었을 경우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제품의 가격을 허위로 실제 가격보다 낮게 신고하는 경우, 문제 발생시(분실, 파손 등) 실제 제품 가격이 아닌,
    신청서의 기재된 제품의 가격으로 보상이 진행되니 반드시 신청서에 정확한 가격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5. 서로 다른 쇼핑몰에서 주문한 여러 개의 상품들이라도 배송신청서 하나에 모두 등록하시면 상품들이 나뉘어 발송되어도 SendMi 에서 모두 수령 후 무료료 한 박스로 재포장 하여 배송비를 책정합니다.
    이처럼 합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같이 배송 받기를 원하시는 상품들을 한 신청서에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합배송 신청시 주의하실 사항은 개별 상품에 포장 보완 없이 배송 받은 상태 그대로 한박스에 포장하므로,
    파손에 취약한 제품은 단독배송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합배송은 오더번호 기준 5개까지 무료입니다)
  6. 세관 통관시 유럽발 목록통관 $150(미국발 목록통관 $200)을 초과하는 경우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납부 완료하셔야 국내 배송이 완료됩니다.
  7. SendMi 에서는 수입이 금지되어 있는 상품이나 선적이 불가능한 상품의 구매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액체/유리/도자기/전자제품 등 깨지기 쉬운 제품은 파손시 보상이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 포장 신청을 한 경우라도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9. 그릇 도자기류와 유리제품과 같은 파손이 쉬운 제품들은 합배송 및 나눔배송이 불가능합니다.
    항상 주문을 단독배송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이베이 또는 중고물품의 경우 개인과 개인의 거래이기 때문에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는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중고 물품 또는 개인거래 물품의 경우 그 어떠한 파손과 불량 등에 문제 발생시 SendMi에 보상이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배송비는 상품이 SendMi 에 도착한 후에 책정되며, 규정에 따라 중량이 아닌 부피 무게로 청구될 수 있으며, 지역별, 중량 배송료는 운임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 무료 샘플 상품의 경우도 세관신고 최소금액인 $1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따라 주문한 상품 가격을 $1 적게 입력하시고 총 금액과 쇼핑몰 결제금액을 일치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샘플이더라도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정보를 모두 기재하 셔야 입고확인 및 통관이 가능합니다.
  13. SendMi 에서는 의도적으로 관세 등 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나눔배송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공동구매 목적인 경우에만 나눔배송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14. 나눔배송은 수취인별로 물품을 나눠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서 1장이 배송 받는 박스 1개로 보면 됩니다.
    수취인별로 신청서를 여러장 등록하시고 제품을 나눠서 입력하시면 나눔배송으로 진행됩니다.
    나눔배송에 경우 제품명/사이즈/색상/이미지까지 모두 정확하게 기재해 주셔야 정확한 나눔배송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중 한개라도 기재되어 있지 않거나, 부정확한 정보로 상품이 잘못 나눠져 배송이 되는 경우, SendMi 에서 아무런 책임을 지지않으니 그 점 유의부탁드립니다.
  15. SendMi 배대지로 도착하는 모든 상품은 배송 받은 상태 그대로 포장을 훼손하지 않은 상태에서 기본 검수를 진행합니다.
    배송 신청서에 입력된 내용과 실제 제품에 적혀져 있는 상품명, 색상, 사이즈 등을 검수하며, 만약 제품에 상품 디테일이 따로 표기가 되어져 있지 않는 경우 또는 잘못 표기된 경우에는
    사전에 인지할 수 없으므로 추가 검수를 진행하지 않고 바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본 검수가 가능한 부분이 검수가 되지 않고 잘못된 상품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SendMi 비용부담으로 반품진행을 도와 드립니다.
  16. 상품의 포장지, 케이스 등은 배송 중 파손 혹은 다른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17. 배송중 문제 발생시 최대 보상 한도는 $300입니다.
    30만원이 넘는 고가의 상품 보험은 건당 $ 25 이며 최대 $10’000 까지 보상이 됩니다.
    다만, 깨지기 쉬운 상품, 미술품 등은 보험 적용이 불가 하며 발송 전 인보이스를 보험사에 전달 하여 승인 받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보험을 구매 하셨을 경우 파손에 대한 보장은 현지 공항에서 인천 공항 사이 내에서의 파손에 대하여 이루어집니다. 
    각국 로컬 배송 중이나 한국내 배송은 보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보험 청구 후 보상까지는 최소 3개월에서 최장 1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1:1 문의를 통해 신청 부탁 드립니다.
  18. 상품이 허위로 배달완료 사인되어지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물류센터에서는 실제로 입고되지 않은 상품은 책임지지 않으며 트랙킹 정보는 증빙자료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9. SendMi 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한 이용자의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0. SendMi 회원가입 시 지급되는 쿠폰은 무료지급 쿠폰으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환불, 교환,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21. 가구 배송 진행 시 일본 세관에서 원재료 등의 자료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수포장 등은 별도의 문의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22. 항공 선적 규정상 위험물품에 해당 하는 물품(배터리, 화약, 각종 스프레이 제품 그 외 화기성 혹은 폭발성이 있는 물품)은 운송이 안 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배터리, 혹은 배터리 내장제품, 스프레이 제품, 화약, 혹은 그 외 화기, 폭발성 제품들은 제품에 따라 항공 적재가 불가능하거나, 혹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명확하지 않은 품목은 구매 전에 문의를 통해 확인을 받으시고 진행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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