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센드미 일본센터 요금정책 변경안내

날짜 2022-06-22 21:31
내용

센드미 일본센터에서 요금정책 변경에 관하여 안내말씀드립니다.

현재 센드미에서 이용하고 있는 물류업체(큐익스프레스)에서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각 항공사의 운임 인상, 연료 급등으로 인한 유류할증료 부담을 흡수하기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항공운임 계산방법을 실무게 기준에서 부피무게 기준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센드미에서는 회원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피무게를 적용하지 않는 물류업체를 찾아 보았으나, 현재 이용하고 있는 물류업체가 가격을 비롯하여 전반적으로 경쟁력이 가장 높다고 판단하는 바 부피무게 적용 관련하여 유감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물류업체에서는 7/1(금)부터 물류창고에 도착하는 화물부터 부피무게 적용기준으로 배송료 측정방법이 변경됩니다.
따라서 저희 센드미 일본센터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들님의 화물은 6/28(화) 23:59 까지 결제해주시는 배송대행신청서건에 대해서만 현재 적용방법인 실무게로 배송료를 측정하여 6/29(수) 까지 출고진행 예정이며, 6/29(수) 자정(00시) 이후에 국제배송료가 결제된 신청서 및 결제대기중에 있는 모든 신청서는 배송료가 부피무게 적용으로 재측정 되어 재안내될 예정이오니, 현재 신청서가 결제대기에 있는 회원님들은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부탁드립니다.

7월 이후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실무게는 적게 나가지만 부피가 큰 화물(인형, 피규어, 미술품, 가구, 가전, 책, 식품, 캠핑용품 등등)은 부피무게가 적용되었을 경우 이전에 비해 배송료가 많이 비싸진다는 점을 고려하시어 구매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센드미는 앞으로도 회원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