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이용안내

배송대행 서비스란?

회원님께서 해외 현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신 상품을
해외 현지의 센드미 배송센터에서 수령 후 한국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마이주소가 부여되며, 제품 구입시 센드미의 마이주소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구매 및 해외발송이 가능합니다.

배송대행 절차 및 팁

  •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
    해외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
    상품 구매시 수취인 주소 입력란에 회원가입시 부여된 센드미 마이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상품의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대행 신청 페이지에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채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문 후
    즉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대행 신청방법 보기]
  • 해외 현지배송
    직접 구매하신 제품이 해외 현지에서 배송되어 센드미 해외 배송센터로 입고되게 됩니다.
    입고가 되면 카카오톡 으로 알림 안내가 됩니다.
  • 센드미 배송센터 입고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하여 입고처리 합니다.
    입고처리는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로 진행이 되기에 신청서상에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가 미작성 되어있을시 입고처리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를 꼭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합배송 신청은 전부도착 상태까지 가능하며, 신청서상에서 상품 나누기는 입고처리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상품실측 · 배송비 결제대기
    입고 완료 된 상품의 실측 중량, 부피 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 되면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안내 드립니다.
    발송 보류 및 현지 반품/교환은 배송비 결제대기 단계 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폐기 신청은 배송요청 상태 이후로 요청하실 경우 수수료 부담 하셔야 합니다.
  • 결제완료 · 발송대기
    배송비 결제가 완료 되면 해당 주문건은 배송준비 상태로 전환됩니다.
    결제완료된 배송건은 1~2일 영업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배송비 결제 이 후 로는 정보수정, 합배송, 상품폐기 등 그 어떠한 수정이 불가합니다.
  • 국제배송 · 통관
    주문상품이 해외 현지에서 도착국으로 발송되며, 항공 운송시 보험가입이 불가한 상품의 파손의 경우 폐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반드시 통관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각 도착국가별로 면세범위가 상이하며 면세범위를 초과할 경우.
    통관시 관세 등 세금이 발생하게 되며 수취인이 세금은 지불하게 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반드시 면세범위 확인후 주문 바랍니다. → [수입제한품목 확인하기]
  • 물품 수령
    통관이 완료된 상품은 국내 배송지로 상품이 배송되며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