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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대행 절차 및 팁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
해외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
상품 구매시 수취인 주소 입력란에 회원가입시 부여된 센드미 마이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상품의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대행 신청 페이지에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채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문 후
즉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대행 신청방법 보기]
해외 현지배송
직접 구매하신 제품이 해외 현지에서 배송되어 센드미 해외 배송센터로 입고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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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드미 배송센터 입고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하여 입고처리 합니다.
입고처리는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로 진행이 되기에 신청서상에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가 미작성 되어있을시 입고처리가 어려울 수 있사오니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를 꼭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합배송 신청은 전부도착 상태까지 가능하며, 신청서상에서 상품 나누기는 입고처리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실측 · 배송비 결제대기
입고 완료 된 상품의 실측 중량, 부피 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 되면 문자와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안내 드립니다.
발송 보류 및 현지 반품/교환은 배송비 결제대기 단계 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폐기 신청은 배송요청 상태 이후로 요청하실 경우 수수료 부담 하셔야 합니다.
결제완료 · 발송대기
배송비 결제가 완료 되면 해당 주문건은 배송준비 상태로 전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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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배송 · 통관
주문상품이 해외 현지에서 도착국으로 발송되며, 항공 운송시 보험가입이 불가한 상품의 파손의 경우 폐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반드시 통관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각 도착국가별로 면세범위가 상이하며 면세범위를 초과할 경우.
통관시 관세 등 세금이 발생하게 되며 수취인이 세금은 지불하게 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반드시 면세범위 확인후 주문 바랍니다. → [수입제한품목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