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보상 제도

검수/보상 제도

SendMi는 모든 제품에 대해 기본검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본검수가 가능한 범위

검수서비스는 배송신청서에 배송 받으시는 물품의 제품명 / 색상 / 사이즈 및 사진 각 한 장씩 등록해주셔야 가능하며,
내용이 부족한 경우 검수가 제대로 되지않고 쇼핑몰에서 배송 온 그대로 입고됩니다.

검수 불가 사항

대행신청서에 상품정보(상품이미지, .URL, 트레킹번호, 색상, 사이즈, 수량)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경우에는 모든 검수 보상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구매자만 알 수 있는 부속품, 구성품, 한정판 등의 상세 부가 상품명 검수불가 불가능하며
중고/신품 구분 검수와 전자제품 내부 구성품 확인 및 작동 유무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박스로 완충포장 되어 도착하는 유모차, 카시트, 작동완구 등은 내부 구성품 확인 및 제품하자, 파손여부에 대한 검수가 불가능합니다.
가구, 조명류 등 일부 생활용품의 스크래치, 작동여부, 내부 구성품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검수안함 요청시 : 상품의 개봉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현지에서 배송된 상태 그대로 발송 해드리며
단, 포장보완 등의 서비스 신청이 불가능하며, 세관통관 과정에서 검사 건으로 개봉이 될 수 있고 이 경우에는 오배송, 누락, 파손 등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검수 보상 안내

모든 보상은 수입신고 된 금액(신청서상 기재된 금액)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언더밸류 또는 보상 등을 목적으로 가격을 높게 쓰는 경우 보상건에서 제외됩니다.)
문제 발생시 최대 보상 한도는30만원입니다. 30만원 이상의 금액을 주문하시는 경우 최대 30만원까지만 보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30만원 이상 보험은 건당 US$ 25 이며 최대 US$10,000 까지 커버가 됩니다.
다만, 깨지기 쉬운 상품, 미술품 등은 보험 적용이 불가 하며 발송 전 인보이스를 보험사에 전달 하여 승인 받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추가 보험 가입은 고객센터-1:1 문의로 연락주세요)

보상대상 및 방식

의류, 신발 등 일반상품의 파손, 분실, 훼손에 대해서는 적정한 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보상이 가능합니다.
택배위탁불가 물품의 경우 : ‘포장보완+보험가입’을 모두 신청하셔야 보상이 가능합니다.
전체상품의 파손, 분실, 훼손의 경우에는 상품가+운송료+세금을 보상해 드립니다.
일부상품의 파손, 분실, 훼손의 경우에는 일부상품금액+운송료(1/n)+세금(1/n)을 보상해 드립니다.
국내배송 중 의류나 신발 등 일반상품에 대해서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파손, 분실 등의 사고에 대해 30만원(상품가+운송료+세금)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보상절차

1. 보상신청

박스 개봉시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 받으신 직후 바로 SendMi 1:1게시판을 통해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배송 완료 시점에서 1주일이상 지난 경우 보상 제외됩니다.
신청 시에는 가능한 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박스 외관의 모습, 상품의 파손상태, 상세포장상태 등을 사진으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 개봉 후 문제 제기를 하시는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이나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2. 보상접수

보상신청이 들어오면 담당자는 내용을 확인하여 접수확인 답변을 드립니다.
보상접수가 진행된 파손/훼손 상품의 경우 택배기사님이 방문해 해당상품을 무상수거합니다.
사진자료 및 사고상품이 확인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3. 보상진행

접수 완료 후 영업일기준 5일 이내에 담당자가 보상결정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보상제외 안내

  • 중고물품, 리퍼상품, 특수포장 제품은 문제가 발생하여도 어떠한 보상이 불가 (유료포장 신청을해도 보상 불가)
  • 대행신청서에 작성한 정보 또는 보상에 필요한 자료가 허위이거나 없는 경우
  • 보상 처리되는 상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입고 과정에서 확인 할 수 없는 제품 하자 (예: 의류의 올풀림, 재봉불량, 칼자국등 미세한 불량, 제품의 상세 디자인 (로고/단추/포켓 등의 위치)등)
  • 전자제품 등(작동이 필요한 제품)의 미작동, 오작동의 경우
  • 택배위탁불가 품목을 포장보완과 보험가입을 동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노데이터 상품으로 해외현지센터 도착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 국내 배송중 파손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택배박스나 제품 박스의 파손 및 훼손이 없는경우)
  • 배송신청서의 사이즈/색상/이미지등 상세정보가 모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 작동완구와 박스로 완충포장 되어 도착하는 유모차, 카시트, 미싱기, 오디오, 노트북 등의 경우
  • 사업자용도로 이용되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 포장/배송과 관계없이 항공 기압차 혹은 용기불량으로 인한 제품 누수
  • 식품류의 변질 및 항공운송 중 질소가 빠지는 경우
  • 액체상품, 캔들, 오일 등 포장과 상관없이 제품 특성상 새거나 녹은 경우
  • 천재지변, 항공기 연착, 폭동, 전쟁, 파업 노동쟁의, 사회적 소요, 세관&검역기관 실정법의 이행태만
  • 박스제거를 요청하여 배송된 상품이 외부 충격으로 인해 훼손/파손된 경우
  • 택배 수령 후 일주일 이상 지난 시점에서 보상 접수를 한 경우
  • 물류센터 도착 후 분실건의 수취인 사인이 없는 경우
  • 제품의 유통기한에 따른 불량유무
  • Antique
  • Beswick Figure
  • Bottles
  • Bulbs
  • Camera
  • Canvas Print
  • Car Panel
  • Ceramics
  • Chandelier
  • China
  • Clock
  • Computer Monitor
  • Crockery
  • Crystal
  • Delicate Items
  • Diamonds
  • Figurine
  • Fish Tank
  • Fragile Items (All)
  • Framed Painting
  • Framed Photograph
  • Gems Or Gemstones
  • Glass
  • Glassware
  • Gold
  • Hamper
  • Headlight
  • Jewellery (all types)
  • Lamp
  • Lampshades
  • Lenses
  • Ligh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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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onitor (Including iMa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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