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후 신청완료된 경우에도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라면 무료로 수수료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 취소/반품/환불 요청시 10,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구입 요청 쇼핑몰에서 상품 발송 전 취소가 가능한 경우 취소수수료 10,000원만 발생 하지만,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 수령 후 반송해야 하므로 리턴 배송비 실비가 추가 발생 합니다.
구매대행 환불은 구매처 환불이 완료된 후 취소 및 환불 가능합니다. (예상 소요 : 약 2주)
3) 환불분쟁수수료 : 30,000원
구입 요청 쇼핑몰에서 환불 거부시 분쟁으로 진행될수 있으며, 환불분쟁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부가서비스 비용 안내
기본검수 [무료]
기본검수에는 구매자, 색상, 수량, 사이즈, 눈에 띄는 오염/불량 검수가 포함됩니다.
주문하신 물품은 신청서와 해외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인보이스를 참고하여 검수 진행됩니다.
상품 URL과 이미지를 등록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검수 보상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기본검수에서는 제품의 하자나 보풀, 스크래치 등은 검수되지 않습니다.
중고물품은 특성상 단순한 기본검수만 가능하고 상품의 하자 등에 대해서는 검수 및 책임이 없습니다.
독일센터의 경우 트래킹번호 상관없이 수량 5개 초과시 (6개부터) 1개당 1,000원추가
통합(묶음)배송 [트래킹번호 기준 5건까지 무료]
통합(묶음)배송 신청 시에는 트래킹번호 기준 5건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6번째 부터는 합배송 수수료가 트래킹번호 기준 1개당 1,000원씩 부과됩니다.
통합 배송에 대한 신청 및 해제는 물류센터 도착 전까지 가능하나,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신청 및 해제는 불가합니다.
(*아이템 10개이상, 혹은 내품 갯수 30개 이상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나눔배송 [기본무료 (폴리백포장경우)]
예외사항: 별도박스포장 추가경우 2천원, 별도박스+포장보완 필요한 경우 포장보완비용이 별도로 청구됩니다.
(과세회피를 위한 나눔배송은 관세청의 과태료 부과 대상입니다.)
입고된 박스가 과도하게 크거나, 카다로그 등 불필요한 내용물이 많은 경우,
이를 제거하고 상품의 크기에 맞게 줄여 재포장합니다.
나눔배송에 대한 신청 및 해제는 물류센터 도착 전까지 가능하나,
이미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에는 신청 및 해제는 불가합니다.
포장보완 [박스당 3,500원]
파손 우려가 있는 유리나 그릇, 전자제품 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은 포장보완이 필수입니다.
제품의 수량이 많거나 실제 포장재가 휠씬 많이 사용되는 경우 또는 5kg 이상의 제품은 추가금 발생합니다.
5kg까지 3,500원이며 이후 1kg추가시 1,000원씩 비용이 추가 됩니다. 30kg 이상은 실비청구 (특수포장)
포장보완서비스 제품이 물류센터 도착 전까지 신청 및 해제 가능합니다.
포장보완을 하셨더라도 파손에 대한 보상은 되지 않습니다.
무게별 기본 수수료 안내
5kg까지 3,500원이며 이후 1kg추가시 1,000원씩 비용이 추가 발생. 30kg 이상은 실비청구 (특수포장)
부피줄임 재포장 [박스당 3,000원]
배송된 박스가 과도하게 크거나, 불필요한 내용물(광고 전단지, 카달로그등)이 많이 포함된 경우,
이를 모두 제거하고 부피를 줄여 박스를 상품의 크기에 맞게 재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안전한 국제배송을 위해 별도의 박스를 준비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포장이 다 마친 결제대기 상태에서 부피줄임 재포장 요청 시, 3,500원~4,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특수포장 [별도 안내]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에 대해서는 별도로 안내를 해드립니다.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은 30kg 이상의 중량화물이나 부피가 커서 일반포장이 어려운 경우,
파손 위험이 있는 중고화물, 가구 및 전자제품, 위험화물 등을 말합니다.
국내 독차 배송료 [착불]
국내 택배사의 정책상 가로, 세로 높이를 합한 길이가 140cm를 넘거나 또는 한 변의 길이가 100cm를 넘는
중량이 20~30kg 이상일 경우에는 택배로는 배송접수가 불가능하여,
특별히 부피 및 중량에 따라 중형화물택배사 또는 독차배송을 수배하여 배송해드립니다.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SendMi 배송비와 별도로 착불로 납부하셔야 하며, 중량, 부피, 배송지역에 따라 요금이 다르게 발생합니다.
보관료 [기본 5,000원]
보관료는 물류센터에서 30일까지 무료입니다. (영국, 일본은 60일까지 무료)
31일이 되면 기본료 5,000원 부과되며, 무료 보관일로 부터 1일이 초과할 때마다 1,000원의 수수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상품이 여러 개인 경우 첫 상품 도착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한가지 신청서에 A/B/C 상품을 작성해두셨는데, A가 도착하고 C가 30일이후에 도착하는 경우
A의 입고일에 따라 창고보관료가 발생합니다.
입고 후 45일(영국/일본 75일) 후에는 일괄폐기 될 수 있습니다.
노데이터 상품(신청서 없이 상품 먼저 도착하는 경우) 경우 신청서 작성일이 아닌,
물류센터로 상품이 도착하는 날부터 30일로 계산됩니다.
노데이터에 경우 입고요청시에 보관비가 계산되어 부과됩니다.
폐기 [3,000원]
기본상품의 폐기 수수료는 3,000원입니다.
단, 상품의 보관일수, 크기, 무게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턴수수료 [3,000원 ~ 9,000원]
이미 배송되었거나 배송중인 상품의 반품(리턴)을 원하시는 경우, 리턴을 진행해드리므로 그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리턴수수료는 회원 등급에 따라 3,000원~9,000원까지 발생합니다.
리턴 배송요금은 셀러가 무료 리턴 레이블을 제공해 주는 경우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턴 주소만 있는 경우 가장 저렴한 택배요금을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통관 불가시 카톤분할 & 폐기처분 수수료
통관이 불가능한 품목이 수입신고 되면, 다시 발송지로 반송하거나 폐기처분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건중 일부의 상품만 폐기처분하게 되는 경우에는 배송건에서 폐기처분할 상품만 빼고 다시 수입신고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카톤분할수수료' 10,000~ 40,000 원이 발생할수 있으며, 분리된 상품을 폐기하는데 또한 11,000원의 '폐기처분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해당 수수료는 폐기처분을 진행하기 전 협력관세사 계좌로 입금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목록통관 취하 수수료 [3,000원]
목록통관이 불가능한 제품을 목록통관으로 신고하여 세관에서 목록통관이 취하된 경우 수입신고로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통관+핸들링 수수료가 3,000원 부과됩니다.
목록통관이 불가능한 제품은 반드시 사전에 일반통관 품목으로 선택해서 신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타비용
동식물, 분유 등 검역비용 : 무료
일반통관비용 : 1500원
사업자 통관비용 : 모든 사업자 통관제품 : 20,000 ~ 22,000원 이 국가별로
(2만불 이상 수입시 신고 금액의 2%추가됨) 발생
노데이터 수수료 :
배송대행 신청서는 항상 주문하신 상품이 센드미 물류센터로 도착하기전에 필수적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미작성, 센드미 사서함번호&트래킹번호 미기재 또는 오기재 상품은 노데이터건으로 분류 보관됩니다.
노데이터 입고시 배송지연 및 분실의 우려가 있음을 미리 안내 드립니다.
노데이터로 관리되는건은 따로 노데이터 수수료가 3,000원 부과됩니다.
센드미 사서함번호를 셀러측에서 누락을 한 경우에도 예외없이 노데이터건 비용이 청구됩니다.